Á¶Á÷ ÆòÆÇÀÇ ¿ªµ¿Àû Ư¼ºÀÌ ¼º°ú¿¡ ¹ÌÄ¡´Â ¿µÇâ
±¸ºÐ : Áß¼Ò±â¾÷¿¬±¸ 40±Ç 1È£   /   À¯/¹«·á : ¹«·á   /   Á¶È¸¼ö : 295   /   ±Ý¾× : 0
Á¶Á÷ ÆòÆÇÀÇ ¿ªµ¿Àû Ư¼ºÀÌ ¼º°ú¿¡ ¹ÌÄ¡´Â ¿µÇâ

The Dynamics of Organizational Reputation Performance

±èÀºÁ¤
±èµµÇö
±è¹ÎÁö
À¯Çý°æ

<±¹¹®ÃÊ·Ï>
º» ¿¬±¸´Â Á¶Á÷ ÆòÆÇÀÇ ¿ªµ¿ÀûÀΠƯ¼ºÀÎ Ãß¼¼¿Í º¯µ¿¼ºÀÌ Á¶Á÷ÀÇ ¼º°ú¿¡ ¾î¶² ¿µÇâÀ» ¹ÌÄ¡´ÂÁö ±Ô¸íÇÏ°íÀÚ ÇÑ´Ù. Á¶Á÷ÀÇ ÆòÆÇÀº ±× Á¶Á÷ÀÇ Á¦Ç°/ ¼­ºñ½ºÀÇ Áú¿¡ ´ëÇÑ ÆÇ´ÜÀ» µ½´Â ½ÅÈ£¸¦ Á¦°øÇϹǷÎ, ÀáÀçÀû ÆÄÆ®³ÊµéÀº Á¶Á÷ ÆòÆÇÀÇ ¿©·¯ Ư¼ºÀ» Áß¿äÇÏ°Ô °í·ÁÇÑ´Ù. º» ¿¬±¸´Â Á¶Á÷ ÆòÆÇÀÇ ¼öÁػӸ¸ ¾Æ´Ï¶ó Ãß¼¼ ¶ÇÇÑ ¼º°ú¿¡ ±àÁ¤ÀûÀÎ ¿µÇâÀ» ¹ÌÄ¡¸ç, º¯µ¿¼ºÀº °£Á¢ÀûÀ¸·Î ÆòÆÇÀÇ ¼öÁØ°ú Ãß¼¼ÀÇ ¼º°ú¿¡ ´ëÇÑ È¿°ú¸¦ Á¶ÀýÇÑ´Ù´Â °ÍÀ» ¹Ì±¹ º¥Ã³Ä³ÇÇÅРȸ»çµéÀ» ´ë»óÀ¸·Î ÇÑ ½ÇÁõ¿¬±¸¸¦ ÅëÇØ ¹àÇû´Ù. º» ³í¹®¿¡¼­´Â ÀÌ·¯ÇÑ °á°ú°¡ ¾î¶»°Ô Çй®ÀûÀ¸·Î ±â¿©ÇÏ°í ½Ç¹«ÀûÀÎ ½Ã»çÁ¡À» Á¦½ÃÇÏ´ÂÁö¿¡ °üÇÏ¿© ³íÀÇÇÏ¿´´Ù.
÷ºÎÆÄÀÏ : 40-1-04 ±èÀºÁ¤ ±èµµÇö ±è¹ÎÁö À¯Çý°æ67-83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