Áß¼Ò±â¾÷ÀÇ °ø°øÁ¶´Þ ¸ÅÃâ °áÁ¤¿äÀο¡ °üÇÑ ¿¬±¸: Á߱Ⱓ°æÀï Á¶´Þ°ú ÀϹݰæÀï Á¶´ÞÀÇ ºñ±³
±¸ºÐ :   /   À¯/¹«·á : ¹«·á   /   Á¶È¸¼ö : 223   /   ±Ý¾× : 0
Áß¼Ò±â¾÷ÀÇ °ø°øÁ¶´Þ ¸ÅÃâ °áÁ¤¿äÀο¡ °üÇÑ ¿¬±¸: Á߱Ⱓ°æÀï Á¶´Þ°ú ÀϹݰæÀï Á¶´ÞÀÇ ºñ±³

The Determinants of Public Procurement Sales of SMEs: Comparison between SME-exclusive Competition Open Competition

±è¿µ»ê
±èÀ¯Á¤

<±¹¹®ÃÊ·Ï>
º» ¿¬±¸´Â °ø°øÁ¶´Þ¿¡ Âü¿©ÇÏ´Â Áß¼Ò±â¾÷µéÀÇ Æ¯¼ºÀ» ÆľÇÇÏ°í Á¤ºÎÀÇ Á߱Ⱓ°æÀï Á¦µµÀÇ È¿°ú¸¦ È®ÀÎÇϱâ À§ÇÏ¿©, Áß¼Ò±â¾÷µéÀÇ °ø°øÁ¶´Þ ¸ÅÃâºñÁß¿¡ ¿µÇâÀ» ¹ÌÄ¡´Â Ư¼ºµéÀ» ºÐ¼®ÇÏ°í ÀÌ Æ¯¼ºµéÀÌ Á߱Ⱓ°æÀï Á¶´Þ ¸ÅÃâºñÁß°ú ÀϹݰæÀï Á¶´Þ ¸ÅÃâºñÁß¿¡ »çÀÌ¿¡ ¾î¶»°Ô Â÷ÀÌ°¡ ³ª´ÂÁö È®ÀÎÇÏ¿´´Ù. º» ¿¬±¸´Â Á¶´ÞûÀÇ °ø°øÁ¶´Þ ¾÷ü Àû°Ý½É»ç±âÁØ¿¡ Æ÷ÇÔµÈ Ç׸ñµé Áß¿¡¼­ ºñ°¡°Ý Ç׸ñµéÀÎ ±â¾÷ÀÇ À繫°ÇÀü¼º, ±â¼ú·Â, °ú°Å ³³Ç°½ÇÀû, ½ÅÀεµ µîÀ» ¹Ý¿µÇÏ´Â ±â¾÷Ư¼ºµéÀ» º¯¼öÈ­ÇÏ¿© À̵éÀÌ Áß¼Ò±â¾÷ÀÇ °ø°øÁ¶´Þ Âü¿©¸¦ ½ÇÁúÀûÀ¸·Î Á¦¾àÇÏ´ÂÁö, Á߱Ⱓ°æÀï ¿©ºÎ¿¡ µû¶ó Â÷ÀÌ°¡ ³ª´ÂÁö¸¦ È®ÀÎÇÏ¿´´Ù. ±× °á°ú, ÀϹݰæÀï Á¶´Þ¿¡¼­´Â ±â¾÷ÀÇ À繫°ÇÀü¼ºÀÌ Á¶´ÞÂü¿©¿¡ Å« ¿µÇâÀ» ¹ÌÄ¡´Â ¹Ý¸é Á߱Ⱓ°æÀï Á¶´Þ¿¡¼­´Â À繫°ÇÀü¼ºÀº Áß¿äÇÏÁö ¾Ê°í ¿¬±¸°³¹ß ÅõÀÚÀÇ ¿µÇâ·ÂÀÌ Å©°Ô ³ªÅ¸³µ´Ù. ¶ÇÇÑ Á߱Ⱓ°æÀï Á¶´ÞÀº ½Å»ý±â¾÷µé¿¡°Ô ¸¹Àº ±âȸ°¡ µ¹¾Æ°¡´Â °ÍÀÌ È®ÀεǾúÀ¸¸ç, ½É°¢ÇÑ °æÁ¦À§±â ½Ã±â¿¡µµ ¸ÅÃâºñÁßÀÌ À¯ÁöµÇ¾î ¸ÅÃâºñÁßÀÌ °¨¼ÒÇÏ´Â ÀϹݰæÀï Á¶´Þ°ú ´ëºñµÇ¾ú´Ù. ÀÌ·± °á°úµéÀº Á߱Ⱓ°æÀï Á¦µµ°¡ Áß¼Ò±â¾÷µé »çÀÌ¿¡ ±â¼ú·Â Áß½ÉÀÇ °æÀïÀ» Á¶ÀåÇÏ°í, ½Å»ý±â¾÷µé¿¡°Ô ´õ ¸¹Àº ±âȸ¸¦ º¸ÀåÇÏ¸ç °æ±âº¯µ¿ÀÇ Ãæ°ÝÀ» ¿ÏÈ­ÇØ ÁÖ´Â ¿ªÇÒÀ» ÇÏ°í ÀÖÀ½À» ÀÔÁõÇÑ´Ù.
÷ºÎÆÄÀÏ : 40-3-02 ±è¿µ»ê ±èÀ¯Á¤25-43.pdf